조속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핸드폰 내역 캡쳐해서 보내드릴수도 있으니
제가 this1910 님의 계정을 살펴보았는데요, 미꾸라지 DB 상으로는 결제 내역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즉, 이 말은 PG 사 <-> 미꾸라지 중앙 서버의 통신에 문제가 있어 결제 처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판단이 되는데요, 아마도 PG 사에서 결제 내역을 미꾸라지 중앙 서버로 보내질 않았거나, 혹은 처리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된 듯 보입니다.
이럴 경우, 미꾸라지 측에는 전혀 취소를 위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https://www.danalpay.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 센터가 있으실 겁니다. 해당 고객 센터로 연락하셔서 바로 처리를 해주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나 취소에 어려움이 있거나 승인이 나지 않을 경우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I don’t think that there is a ideal way to show the latency on mudfish side. If there is a interface to show latency on the game client, it’d be best way to monitor the latency.
If not, the technique is little bit vary depending on how game server responses against ping tests. (E.g. using ICMP, UDP and TCP protocotols). If the game server responses with ICMP echo message, you can open a command-line prompt then send a ping to game server IP which detoured by mudfish. However most of game servers blocks ICMP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