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와 같은 P2P게임의 핑 최적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동일한 중계서버에서의 핑을 비교한다고 가정하에,

기본옵션인 UDP방식 + fast connect 모드를 off한 상태와

TCP 방식 + fast connect 모드를 on한 상태의 게임 핑 차이가 있을까요?

dead by daylight 게임 자체에 한정해서 답변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우선 해당 게임이 TCP기반인지 UDP기반인지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P2P게임의 경우 반응속도를 위해 UDP기반으로 설계됩니다.
UDP기반의 게임이라면 언급해주신 것처럼 미꾸라지도 UDP방식 + Fast Connect 모드 OFF하셔서 사용하셔야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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