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직접연결시 작동불가

이미 문의도많이 했고 어떤문젠지 미꾸라지측도 잘알고있을것이다.
답변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시 잘될거라는 소니측의 잘못인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다리라는 뉘앙스의 답변뿐
컴으로연결후 다시 플스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귀찮음을 감수하며 두달을 버텼다
오늘 드디어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업뎃후 잘되겠지 기쁜마음으로 업뎃후 접속해본결과
작동불가…
기분 졸라드러움. 지금 문제가 뭐인지도 모르고 해결할 능력도없는 미꾸라지측.
문제해결할 의욕도 없는데 문의는 졸라귀찮으니까
일단 다음 업뎃까지 입막으려고 업뎃핑계댔었던걸까
진짜 꿀밤이라도한대 쥐어박고싶다.
해결못할거같으면 못한다고
확실히 못박아라 미꾸라지여
업뎃핑계대면서 괜한 기대감주지말고
욕하고 싶지만 참고 답변기다린다
주위에 한달안에 북미섭가려고 아이피타임 공유기 산사람 20명쯤된다
다모아서 환불공격하기전에
정확하고 확실하고 성의있게 답변 작성해주길바란다
미꾸라지여

ㅠ.ㅠ 이번 소니측 업데이트에서도 해당 이슈가 해결이 안되었다니, 이해가 잘 안됩니다. 먼가 소니측에서 내부 브라우저 개발(?)을 포기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이 이슈의 경우 PS4 용 Sectigo ROOT CA 이슈 에서 자세히 나와 있는데요, 해당 문서에 언급되어 있듯이 이 부분은 미꾸라지 쪽에서 해결할 이슈 자체가 아닙니다…

음… 보통 이 상황에서는 PC 를 연결하셔서 시도를 하셔도 되지만 ipTIME 공유기의 무선 기능을 켜시고, 핸드폰으로 미꾸라지 UI 에 접속하셔서 세팅하시는 것이 더 편리하실 꺼라 판단이 됩니다. 혹시 시도를 해보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