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장 최신의 환불 및 취소 정책에 대한 내용은 credits.ko.loxch.com/ 의 “요금 환불 / 결제 취소 정책”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그대로 다시 한번 더 옮긴다면,
- 요금 환불
현재 계정에 남아 있는 크레딧이 있는 경우, 언제든 요금 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만약 결제 후 30 일 이내에 환불 요청시 잔여 크레딧 전체 (100%) 를 환불해 드립니다. 30 일이 지났을 경우, 환불 단위는 1,000 원 ($1) 입니다. 단, 이체 수수료(국민은행 기준으로 타행 은행시 발생되는 수수료분) + 환불 수수료 (크레딧의 3%) 가 차감된 나머지 금액이 지정해주신 계좌로 입금이 될 것입니다. - 결제 취소
결제 회사 (PG, Payment Gateway 사) 에서 지정한 결제 취소 가능 일자 내에 사용자가 결제 취소 요청을 하실 경우, 결제 tracsaction 자체를 취소해 드립니다. 단, 잔여 크레딧의 양이 결제로 지불된 크레딧 양보다 같거나 많아야 합니다.
와 같습니다. 요금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정보를 support-ko@loxch.com 으로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개인 정보가 될 수 있는 내용을 포럼에 적지 마세요.
- 미꾸라지 ID
- 환불 받으실 계좌 은행 이름
- 환불 받으실 은행 계좌 번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