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전에도 남겼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씁니다. 미꾸라지 키고 어느 중계서버를 연결하던간에 패킷로스가 생깁니다. 말씀하신 프로그램으로 핑체크해도 거기엔 패킷로스가 안잡히는 상태입니다. 이전글에 스크린 샷도 남겼는데 조치가 없네요 답변바랍니다
10일전에도 남겼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씁니다. 미꾸라지 키고 어느 중계서버를 연결하던간에 패킷로스가 생깁니다. 말씀하신 프로그램으로 핑체크해도 거기엔 패킷로스가 안잡히는 상태입니다. 이전글에 스크린 샷도 남겼는데 조치가 없네요 답변바랍니다
음… 현재 @rlqks11 님의 설정을 보면 연결 프로토콜 을 TCP 로 잡고 계신데,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일단 적어도 도타2의 경우, UDP 기반이기 때문에 TCP 로 하셨을 때는 일정부분 비효율적인 부분이 있을 듯 합니다.
UDP쓰다가 다른 게임연결하려고 TCP로 바꾼거예요. 이전 글에도 UDP사용시에도 동일하다고 표기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