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경에 직접계좌이체로 입금을 하였으나 4990원이 충전되지 않았으며 환불도 되지 않았습니다

4990원이 충전되지도 않고 환불이 되지도 않았습니다 kimouri로 충전을하였으며 왜 안되고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도 없었습니다 적어도 환불은 해주세요

ㅠ.ㅠ 우선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가 해당 날짜의 미확인 결제가 있는지 확인해 보니, 역시나 있었습니다. 어흑…

보내시는 분의 성함이 "한미정(미꾸라"로 확인이 되어 제가 처리를 못해드린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환불 받으실려면, 제가 입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중요 개인 정보는 꼭 1:1 문의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