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개인 단말기 데이터 테더링기능을 이용해 마비노기에 접속하려니 이게 안되서 사용하려하는데 아쉽게도 내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해결방안을 찾지 못하였다.
해결방안이 있습니까?
FULL VPN 쓰면 되긴 하는데
넥슨 사이트랑 넥슨 게임 매니저에도 따로 쓸수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넥슨에서 개인 단말기 데이터 테더링기능을 이용해 마비노기에 접속하려니 이게 안되서 사용하려하는데 아쉽게도 내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해결방안을 찾지 못하였다.
해결방안이 있습니까?
FULL VPN 쓰면 되긴 하는데
넥슨 사이트랑 넥슨 게임 매니저에도 따로 쓸수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 일단 제가 의도를 파악을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rkdmf0000 님의 경우 현재 한국에 계신 것으로 파악이 되는데요, 데이터 테더링을 이용하셔서 한국 서버에 접근하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이유중 하나라면 먼가 네트워크 방화벽으로 인해서 게임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외에 특별히 생각할 수 있는게 적어 보입니다. ㅠ.ㅠ
일단 Full VPN 모드 으로 동작을 하신다니 다행입니다만 말씀하시는 것으로 보아 게임 아이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야 할 건으로 보입니다.
가능하시다면 Full VPN 모드 상태에서 미꾸라지를 이용한 패킷 덤프 를 참고하셔서 패킷 덤프를 한번 보내주세요. ㅠ.ㅠ 해당 넥슨 게임 매니저를 실행전부터 시작하여 떠 주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을 하려는데 그 사무실에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가 없어서 데이터로 해야합니다 ㅠㅠ
문제는 데이터 테더링을 하는 경우 아이피가 유동적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넥슨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아이피랑 넥슨 게임 매니저에서 확인된 아이피랑 계속 다르니까 게임실행을 막더라구요…
필요한게 그겁니다
넥슨 게임매니저에서 읽히는 아이피랑, 홈페이지에서 읽히는 아이피랑 동일해야합니다.
패킷덤프는 잠시만요…
아… 어떤 상황인지 알겠습니다. 패킷 덤프를 보내주시면 제가 해당 부분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