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to825 계정에서 종량제->정액제 변경후 계정로그인이 안됩니다

요금제 변경
요금제가 갱신된 상태로, 다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뜹니다…

음… 먼가 많이 잘못된 듯 보입니다. 혹시 로그아웃을 하신 후 다시 로그인을 하셔도 항상 해당 이슈가 재현이 되는 상황이신가요?

만약 여전히 증상이 같다면 다음과 같이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탐색기를 여신 후, 미꾸라지 설치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보통 C:\Program Files (x86)\Mudfish Cloud VPN 입니다.
  • 거기서 .cache.db 파일, .conf 파일을 삭제하신 후 미꾸라지를 완전히 다시 재시작 해보시기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