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샤오미 ps4 사용유저

플스로 미꾸라지접속시
예전과같이 인증서 문제가 또 발생합니다
자세히 살펴보시고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음… 글쎄요… 일단 원인 분석이 필요해 보입니다. 적어도 미꾸라지 쪽에서 변한것은 없어 보입니다. 제가 미꾸라지 웹 서버 쪽은 전혀 손대지 않았거든요. SSL 인증서 이슈의 경우 해당 Expire 날짜가 2022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것은 아닌듯 보이는데요…

혹시 인증서 오류라는 것을 보일 수 있는 스크린샷을 보여주실 수 있나요? 현재로써는 좀 더 많은 힌트가 필요한 시점으로 보입니다.


답기다리는데 3일이나기다렸는데
해결안되고 또 되물음…
이것도3일기다려야대나요?
가면갈수록 노답이시네
플스와의연결상 문제인지 확인해주시고
청춘과의 문제인지 확인해주시고
그러면 답나오는거아녀요?
부탁드립니다 일주일째 못쓰고있어요

ㅠ.ㅠ 우선 답변이 항상 늦는 점 죄송합니다. 몸은 하나인데, 하루에도 수십개씩 질문글이 올라오니 느릴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혹시 지금도 같은 증상이신지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가 그나마 이슈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을 해결해 놓은 상태입니다만,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만약 여전히 같은 증상이라면 아래의 질문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위 스크린샷에서 "예"를 누르면 화면이 제대로 나오나요?
  2. “인증서 표시하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상세 스크린샷도 가능하다면 부탁드립니다.
  3. 혹시 해당 증상이 대시보드 화면에서 나오는지요? 로그인 화면 또한 마찬가지로 표시가 제대로 안되는지요?

핑계인지 모르겠지만, 샤오미 제품은 2017년 12월 31일부러 단종된 모델입니다. 그렇다 보니, 제가 더 이상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고 또한 PS4 또한 소지하고 있지 못합니다. ㅠ.ㅠ 재현이 되는 환경이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점 너그러이 양해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