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꾸라지내 RTT 핑랑 인게임 핑이 다른이유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있어서 여쭈어봅니다!

FC24,FC25에 미꾸라지를 이용하여 사용하는데
국내에는 서버가 없어 게임모드에 따라서 홍콩서버,일본서버를 무조건적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문제가 미꾸라지 RTT값은 낮은핑으로 나오는데
CMD ping -t 결과는 더 높게나오고 이값이 실제 인게임핑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홍콩서버는 40-45ms 전후로 나와야되고
일본서버는 30-40ms 전후로 나와야되는데

일본서버는 사실 미꾸라지 연결하지않은상태로도 잘나오고 중계서버를 잡고 이용할때도
잘 나와주는 편이라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근데 홍콩서버가 문제가 있습니다 서버를 잡기전 검색하는 rtt계산값이 복불복입니다…
이것을 일일이 잡아서 cmd창으로 다시한번 정상값이 나오는지 확인해줘야합니다 ㅠㅠ

홍콩,일본둘다 적절히 뽑아주는 중계서버를 잡아야되서 한국중계서버를 잡는편인데
핑차이가 +20ms심하면 +30ms 차이가 납니다.
(HK 중계서버를 잡더라도 핑값이 제대로 나오는지 역시복불복입니다.)
게임안에서 핑확인도 경기를 시작해야 볼수있어서 많이 불편합니다 ㅠㅠ

프로그램내에서 설정할수있는 방법들 (full vpn모드,multi-path,패스트커넥트,nat오픈모드tcp,udp…)
은 다 사용해봤으나 변함이 없네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음… 명령 프롬프트에서 ping 테스트를 하실 때 사용하신 IP 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현재 미꾸라지의 경우, 아래의 IP 을 대상으로 핑 테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 일본: 35.72.40.92
  • 홍콩: 18.163.81.244

음… 이 과정을 어떻게 수행하셨는지요? 리소스 viewer 나 TCPView / Wireshark 같은 것으로 게임 서버 IP 을 알아내셔서 테스트를 진행하셨는지요?

해당 방법이 Full VPN 모드로 하셔도 동일하게 나온다면, 게임 서버 IP 을 각가 정확히 알아야 먼가 설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