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하는데 게임 내에 지원하는 서버 지연시간 표시 핑이

블소하는데 게임 내에 지원하는 서버 지연시간 표시 핑이랑 미꾸라지 RTT랑 차이가 클때가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미꾸라지에서는 35~40ms로 나오는데도 게임 내에선 250ms까지 올라갈떄가 있습니다. 보통때는 130ms 정도구요  
그리고 밤에는 미꾸라지에서 표시되는 핑마저 100ms 까지 올라가는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해결 방법이 뭔지 ㅜㅜ 서버가 문제면 다른사람도 같이 핑이 높아져야 하는데 저만 높아요…  

 블소하는데 게임 내에 지원하는 서버 지연시간 표시 핑이랑 미꾸라지 RTT랑 차이가 클때가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미꾸라지에서는  35~40ms로 나오는데도 게임 내에선 250ms까지 올라갈떄가 있습니다. 보통때는 130ms 정도구요    
  
음… 글쎄요.  결국 이 부분은 게임 클라이언트가 RTT (핑)을 측정하는 방식이 미꾸라지와 달라 생기는 이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부분은 저도 모르기 때문에 결국 미꾸라지의 방식(?)으로 RTT 정보를 보여드리고 있는데, 이 차이가 아닐까 합니다.  
  
> 그리고 밤에는 미꾸라지에서 표시되는 핑마저 100ms 까지 올라가는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해결 방법이 뭔지 ㅜㅜ 서버가 문제면 다른사람도 같이 핑이 높아져야 하는데 저만 높아요…      
  
이 부분은 국제망 이슈일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데 밤에 보통 많은 트래픽이 소비되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차이점은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회선이 다른 분들과 다르기 때문에 발생되는 차이가 아닐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