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정상작동중인데 인터넷 연결만 않된다고 뜨네요 왜이런건가요
안녕하세요. 음… 저 상태에서 '인터넷 연결만 안된다’고 하셨는데, 해당 상태에서 다른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돌아 다니시면 제대로 나오는 것 맞으시죠?
우선 잠깐 Full VPN 기능을 켜셔서 한번 테스트를 부탁드리겠습니다. Full VPN 기능을 이용하셔서 나오는 반응이랑, 사용하지 않았을 때 나오는 반응이 달라지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풀 VPN시 모든 인터넷 연결이 끊어집니다. 그러니까 서버를 확인하고 찾은거까지는 되는거같은데 서버에 접속이 않되는 느낌이랄까요
일단 tcp로도 되지않는데 tcp는 네트워크 서버 자체를 찾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매일 답변이 달려는 있던데 오늘은 없는것이 흠 노답인가 상태를 보니 회선자체의 문제인거같긴한데 아님 포멧인가 으 포멧하기 귀찮은데 -_-

일단 tcp로도 되지않는데 tcp는 네트워크 서버 자체를 찾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TCP 가 안된다고 하셨는데, 정확한 에러 번호를 제가 알아야 좀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단순히 안된다고 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ㅋ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결국 안되는 거임?결론을 알려줘여
읔… 포맷하셨다는 분 아니신가요? ㅠ.ㅠ

그래도 매일 답변이 달려는 있던데 오늘은 없는것이 흠 노답인가 상태를 보니 회선자체의 문제인거같긴한데 아님 포멧인가 으 포멧하기 귀찮은데 -_-
포맷은 최후의 선택이니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앞서 답변을 드렸지만,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AV 프로그램 정책 문제일수도 혹은 네트워크 방화벽에 의한 차단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냥 흔한 원룸이구요. 짜증나는건 에러가 나진 않습니다.; 그냥 않될뿐 -_-; 에러 번호가 떳다면 제가 이미 찾아서 보고있었겠죠; 그리고 저번에 말씀드렸지만 관련 방화벽 백신은다 해재 삭재 하고해본겁니다 으
우선 미꾸라지 UI ‘설정 -> 연결 프로토콜’ 을 기존 UDP 에서 TCP 로 변경하시고 저장을 하신 후 미꾸라지를 재시작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다시 켜셔서 안되는 현상이 재현되실 때 ‘지원 -> 문제점 보고하기’ 기능을 통해서 다시 한번 더 보고서를 보내주시겠어요? 내부 로그 정보를 제가 확인해 보아야 좀 더 원인을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부탁드릴께요.

일단 하는중에 글을 씁니다. 그리고 포멧을 했음에도 이러는것으로 보아 저희쪽 회선자체가 문제가 있는거 같긴합니다만. 일단 문제점을 알아야 회선도 집주인이나 관리처에 이야기를 할수있으니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넵. 보내 주신 보고서 잘 보았습니다. 확실히 현재 사용하고 계신 회선에 방화벽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이고 미꾸라지가 사용하고 있는 포트를 block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는 군요.
==> Testing UDP pass-through (1 of 5)
UDP src --16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UDP pass-through (2 of 5)
UDP src --0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UDP pass-through (3 of 5)
UDP src --15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UDP pass-through (4 of 5)
UDP src --16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UDP pass-through (5 of 5)
UDP src --15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TCP pass-through
TCP src --16ms--> dst(14.63.214.216:10007)
==> Testing traceroute to MUDFISH KT IDC node.
보고서 일부를 보면 IP 14.63.214.216 포트 10007 에 대한 TCP 연결은 문제없이 수행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만, 정작 미꾸라지 dataplane 에 해당하는 포트 10008 는 아래와 같은 메세지로 block 됩니다.
[21.230214] [ERROR] re0: MUDEC_00071: Couldn't connect to 107.20.173.135:10008 for TCP
[21.230214] [ERROR] re0: MUDEC_00074: Failed to connect 107.20.173.135:10008.
이 말을 미꾸라지 중앙 서버로 포트 10007 는 접속이 되지만 10008 은 실패난다는 것인데요, 어딘가 방화벽이 존재하며 10008 를 의도적으로 블럭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업체에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Sorry for inconvenience. It seems that you’re trying to use Mudfish for connecting Blade & Soul - Asia (Japan) game server from US east area. Nowdays all JP servers are suffering from lot of connections and traffics of Mudfish users; they are all busy now and I’m considering to expand more servers at JP area.
I’m not sure about what’s your usual RTT (ping value) but you can try to use FastConnect mode. However I don’t recommend ADN mode (advanced server chain mode) for it.
If you’re not satisfying with Mudfish then ask the refund whenever you want. I can take care of it for you.
처리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