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꾸라지가 한번에 연결이 안되고 몇번은 껐다켰다 해야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지금은 서버 몇십번 바꿔봐도 안되는뎅
혹시 해당 증상이 있을 때, “상태 -> 프로세스” 메뉴의 Core 로그에
WARN 혹은 ERROR 메세지가 있는지 살펴보셨는지요? 보통 해당 메세지가 가장 정확한 이유에 대해 알려주게 됩니다.
그런 메세지는 없습니다 ㅠㅠ 그냥 트래픽이 뚝 떨어지고 안되네요
[STDOUT]
[0.000000] [INFO] mudfish v4.4.6 (for x86_64)
[0.000000] [INFO] Timestamp: Fri Jun 01 19:37:11 2018
[0.000000] [INFO] Full VPN mode is enabled
[0.000000] [INFO] Connection protocol: udp
[0.000000] [INFO] Authenticating…
[0.078106] [INFO] Fetching the static nodes…
[0.537842] [INFO] Fetched 363 static nodes from the master.
[0.546350] [INFO] TAP-Win32 Driver GUID {F7A6C3DE-14E7-41F8-AA00-CB67BB1A1EC2}
[0.546350] [INFO] TAP-Win32 Driver Version 9.9
[0.546350] [INFO] TAP-Win32 Driver MTU 1500
[0.546350] [INFO] Setting TAP-Win32 Adapter v9’s MTU to 1450
Ȯ�ε�
[0.655720] [INFO] TAP-Win32 Driver TcpNoDelay diabled
[0.655720] [INFO] TAP-Win32 Driver TcpAckFrequency 1
[0.655720] [INFO] TAP-Win32 Driver TCPNoDelay 1
[0.738989] [INFO] Fetching new static node SID 289…
[0.849308] [INFO] re131: Associating with ip 198.50.213.58 port 10008
[0.854332] [INFO] re131: Connected to 198.50.213.58:10008 (UDP)
[0.865479] [INFO] Setting the default gateway as 10.247.192.1 (289 (null))
[0.869515] [INFO] Ready
[0.869515] [INFO] Setting IP address 10.254.23.99 with IP Helper
[0.869515] [INFO] DNS address: 10.247.192.1
[0.869515] [INFO] Waiting until the client’s ready to handle the routing path list.
[0.876051] [INFO] Setting DNS Server to 10.247.192.1 manually.
[0.889653] [INFO] tcp_relay: listening on 0.0.0.0:1 (fd 0)
[0.907230] [INFO] udp_relay: listening on 0.0.0.0:1 (fd 0)
[0.983177] [INFO] Listening the management console at 127.0.0.1:55883
[3.878465] [INFO] MFP 0 FlowMTU - 14.63.214.216 1500
[STDERR]
Empty file.
오류 메세지 없습니다 ㅠㅠ, 왜이럴까유,에휴
혹시 TCP 기반으로 변경하셔도 동일하게 그냥 트래픽이 뚝 떨어지는 이슈가 있으신가요? ㅠ.ㅠ
넵넵 그냥 뚝 떨어집니다 ㅠㅅㅠ
일단 설정상으로 보았을 때, Full VPN 모드를 사용하고 계신데요, 갑자기 트래픽이 뚝 떨어졌을 때, http://myip.mudfish.net 에 접속하시면 제대로 미꾸라지 적용중이라고 메세지가 나오는지요?
아니용!!Mudfish isn’t working. 이라고 뜹니다
ㅠ.ㅠ 저런… 그렇다는 것은 미꾸라지 프로그램의 Full VPN 모드 설정이 제대로 구성이 안되었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해당 상태이실 때 문제점 보고서를 한번 보내주시겠어요? 제가 원인을 발견할 수 있을지 확답을 드리기 힘들지만 내부 로그를 봐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