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학교에서 미꾸라지 홈페이지 자체를 차단시켜서 접속이 안됩니다. 혹시 이걸 뚫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없다면 환불 부탁드립니다.
음… 저런.. 알겠습니다. 다만 제가 결제 환불을 해드릴려고 했는데, PG (Payment Gateway) 사에서 “취소 기간이 지난 거래 건입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ㅠ.ㅠ 이럴 경우 제가 계좌 번호로 환불을 해드려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학교에서 미꾸라지 홈페이지 자체를 차단시켜서 접속이 안됩니다.
음.. 근데 어느 수준에서 차단이 안되고 계신가요? 이럴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 동작 여부 확인 입니다. 이 부분이 되어야 미꾸라지가 정상 작동한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전문가 모드를 On 하신 후 연결 프로토콜 을 변경하시면서 하나씩 뚫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