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꾸라지vpn사용중 인터넷연결끊김오류 문의드립니다.사용중인 공유기 a3004ns-m(공유기 최신펌업완료)미꾸라지 서버 설정후 일정시간(10분~30분)이 지나면 연결된 모든기기(pc.모바일.플스)에서 인터넷 접속자체가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풀vpn, 아이템직접설정 유무 상관없이 끊깁니다.
중계서버도 이곳저곳 설정해서 테스트해봐도 증상은 동일 하구요. 다른설정은 바꾸지 않았습니다.
너무 불편합니다.ㅜㅜ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http://mudfish.net/forums/2/topics/38869 섹션의 내용과 완전히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해당 링크의 질문에 대해 테스트 해봐 주실 수 있으신가요?
현재 어떤 인터넷 회선을 사용하고 계시고, DNS 서버를 어디로 세팅하셨는지요? sk브로드밴드 사용.
dns는 공유기상 확인해보니
기본: 210.220.163.82
보조: 219.250.36.130
명령 프롬프트 창에 익숙하시다면 모든 인터넷이 끊어진 후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ping 8.8.4.4 하시면 핑 테스트가 모두 실패인가요? 네. 말씀하신 아이피 핑테스트 하면 모두
실패 입니다.
아이피타임 홈페이지에서 본 개시글 인데요.개시글에 따르면 로그인 방법에 따라 인터넷끊김여부가 결정되는거 같다고 하는데, 과연 저게 해당 문제와 연관성이 있는지요? 1.공유기->미꾸라지 설정페이지 이동 로그인 후 설정.2.수동으로 인터넷창 열고 접속 후 로그인 후 설정.
아이피타임 홈페이지에서 본 개시글 인데요.개시글에 따르면 로그인 방법에 따라 인터넷끊김여부가 결정되는거 같다고 하는데, 과연 저게 해당 문제와 연관성이 있는지요?
전혀 연관이 없을 것입니다. 결국 접속하게 되는 주소는 http://192.168.0.1:8282 와 같은 주소거든요.
명령 프롬프트 창에 익숙하시다면 모든 인터넷이 끊어진 후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ping 8.8.4.4 하시면 핑 테스트가 모두 실패인가요? 네. 말씀하신 아이피 핑테스트 하면 모두 실패 입니다.
음… ping 8.8.4.4 가 안된다면 적어도 DNS lookup 실패로 인해서 안되는 것이 아니라, 미꾸라지 공유기 <-> 미꾸라지 중계 서버간의 연결 자체가 hang 이 걸린 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 A3004NS-M 으로 재현이 되면 좋을텐데 그렇지 못하니 추가 질문을 드리는 방법 밖에 없어 보입니다… 죄송합니다.
-
혹시 현재 네트워크 구성이 어떻게 되어 계신가요? 단순하게 “인터넷 -> 미꾸라지 ipTIME 공유기 -> PC” 이렇게 구성되어 계신가요? 아니면 중간에 다른 공유기가 함께 사용되는 형태인가요?
-
연결 프로토콜 을 TCP 기반으로 변경하신 후 미꾸라지를 완전히 재시작하신 후 사용하셔도 여전히 동일한 이슈가 발생되시는지요?
-
혹시나 중계 서버를 잡으실 때, 현재 설정을 보면 “HK Asia (Hong Kong - Azure 10)” 를 잡고 계신데, 해외에 있는 중계 서버 대신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서버 (한국에 계신면 한국 중계 서버)로 Full VPN 모드를 잡고 시도를 하셔도 같은 증상이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인터넷->스위칭허브->iptime공유기->pc 순으로 연결 되어있어요.
2.udp를 tcp기반으로 설정하면 인터넷이 안되며 아래 처럼 오류가 발생합니다
3.중계서버를 가까운 서버(한국) 로 잡아도 같은증상입니다. 중계서버 선택 무관하게 증상은 동일합니다.
- 인터넷->스위칭허브->iptime공유기->pc 순으로 연결 되어있어요
혹시 “인터넷 -> ipTIME 공유기 -> PC” 와 같이 연결하여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으신가요? 이 부분은 우선 아래의 연결 프로토콜 부분 이후에 안되면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udp를 tcp기반으로 설정하면 인터넷이 안되며 아래 처럼 오류가 발생합니다
혹시 전문가 모드를 켜시면 연결 프로토콜이 여러 개가 나오는데요, 10008 Port 가 아닌 것으로 시도하셔도 동일하게 MUDEC_00314 오류가 발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현 시점에 제시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은 해당 공유기를 저에게 “팔아주세요” 인데요, ㅠ.ㅠ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공유기로는 재현이 되지 않으니 재현이 되는 해당 공유기를 제가 USB-serial 케이블을 연결해서 테스트를 해봐야 할 듯 합니다. 혹시 저에게 판매하실(?) 용의가 있으시면 58,000 원 (신품 인터넷 최저가)에 제가 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시는 모습, 감사합니다.연결프로토콜을 tcp 다른 포트로 변경해서 인터넷 연결은 했으나, 20분~30분이 지나면 여전히 인터넷연결이 끊깁니다. ㅜㅜ원하시면 공유기를 운영자님께 판매하겠습니다. 다만 판매후 같은모델의 새공유기를 구입하면 이문제가 해결 가능할까요?(해결이 된다면 공유기 문제라고 할수 있겠군요??)
다만 판매후 같은모델의 새공유기를 구입하면 이문제가 해결 가능할까요?(해결이 된다면 공유기 문제라고 할수 있겠군요??)
글쎄요… 일단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지지 않은 이상 새 공유기를 구입하신다고 해서 문제가 발생이 안된다고 보장을 해드리기 힘들어 보입니다. ㅠ.ㅠ 제가 구입한 것은 운이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해당 이슈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ㅜㅜ원하시면 공유기를 운영자님께 판매하겠습니다.
ㅠ.ㅠ 원합니다. 중고 거래인데, 어떻게 돈을 안전하게 보내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저와 미꾸라지(?)를 믿으신다면 아래의 주소로 택배(착불)로 해당 공유기를 먼저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마곡동, 안강프라이빗타워 1차) 803호
- 우편번호: 07788
보내신 후 송장 번호, 입금 받으실 은행 + 계좌 번호를 알려주시면 제가 택배를 받는 즉시 해당 계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은 좀 더 안전한 방법으로 거래를 원하신다면 해당 방법을 안내해 주시면 제가 해보겠습니다.
네. 제가 공유기를 위 주소로 보내드리겠습니다.택배를 보내려다 보니 연락처와 성함이 필요하네요. 01047621001 국민은행 354-21-0447-531 입니다. 문자 부탁 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해결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아래와 같이 적으시면 될 듯 합니다. ㅠ.ㅠ 미리 적어 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 연락처: (02) 2659-0823
- 성함: 미꾸라지 네트웍스
안녕하세요. 공유기는 어제 발송했습니다.저는 A6004ns-m 구입후 미꾸라지 적용해봤는데요. 증상은 동일 하네요 ㅜㅜ. 결국 공유기 문제는 아닌듯 싶네요.
혹시나 싶어서 풀vpn기능을 끄고 아이템 적용후(플스 피파18) 해보니 인터넷 끊김 없이 잘되더라구요. 결국 풀vpn기능을 켜면 나타나는 증상인거 같습니다… 해결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근데 피파18 아이템이 콘솔(플스)에도 적용되는게 맞나요? (게임중 중계서버를 바꾸면 접속이 끊기는거 보면 적용되는게 맞긴한거 같은데 말이죠…)
택배기사님한테 연락 왔습니다. 발송한 공유기 전달차 사무실 방문했는데 안계시고 사무실통화도 안되신다고 사무실앞에 물건 놓고 간다고 합니다. 물건 수취여부 글 남겨 주세요. 혹시나 분실될수도 있으니…
잘 수취하였고, 위에 말씀하신 계좌로 금액 입금 하였는데요, 시간되실 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확인 했구요.위위 질문 답변 부탁 드립니다.
피파18 아이템이 콘솔(플스)에도 적용되는게 맞나요? (게임중 중계서버를 바꾸면 접속이 끊기는거 보면 적용되는게 맞긴한거 같은데 말이죠…)
미꾸라지가 동작하는지 어떻게 확인하죠? 섹션의 내용대로 확인해 보시고 아이템이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트래픽이 미꾸라지를 통해 전달된다면 동작하는 것일 것입니다.
공유기는 어제 발송했습니다.저는 A6004ns-m 구입후 미꾸라지 적용해봤는데요. 증상은 동일 하네요 ㅜㅜ.
ㅠ.ㅠ 보내주신 A3004NS-M 공유기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이틀 동안 Full VPN 모드를 켜고 테스트를 해보고 있습니다만, 전혀 해당 이슈가 재현이 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먼가 지금 이슈는 Full VPN 모드 일 경우 사용하는 회선에 따라 문제가 달라지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저 같은 경우 LG U+ 라인을 사용을 하는데, 이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이 이슈를 보고해 주신 분에 의하면 모두 SK브로드밴드 회선으로 보이구요…
음… 혹시 확인이 가능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사용하고 계신 SK브로드밴드 회선의 DHCP leasing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신가요? 먼가 DHCP leasing timeout 후 제대로 IP 가 갱신이 되지 않아 생기는 이슈이지 않을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