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로그아웃됬다고 떠요;;

mudfish.net 쪽 데쉬보드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꼭 머드피쉬 클라이언트 (127.0.0.1:8282/signin)쪽으로 들가서 로그인 시도를 하면 로그인은 않되고 로그아웃이 됫다고 나오네요… 관리자 권한 줬습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릴께요 ㅠㅠ

음… 제가 보았을 때는 프로그램이 내부적으로 수행하는 인증 과정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현재 사용하고 계신 패스워드를 간단한 형태로 (예를 들어 영문자와 숫자로만 이루어진) 변경하셔서 테스트 해보셨는지요?

이미 영문자와 숫자로 되있어서 숫자로만 패스워드 변경을 해보았지만 똑같은 문제가 나오네요… 사실 미꾸라지 유료화 전에도 시도를 해보았으나 똑같은 문제가 발생… 이 오류가 계속 나오네요… 으어 크레딧 구입도 했는데 않되니 답답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음… 혹시 이와 계속 로그인 실패가 나오시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support@loxch.com 으로 보내주실 수 있으신지요?

* 위와 같이 로그인 안되는 현상을 재현합니다.
* 그리고 나서 탐색기를 이용하여 미꾸라지 설치 디렉토리 보통 C:\Program Files (x86)\Mudfish Cloud VPN) 에 들어갑니다.
거기에 보시면 mudrun_stdout.txt 파일이 있으실 텐데요, 해당 파일을 보내주시겠어요?

Could you please check MUDEC_00022 part of Error Reference Codes link?

음… 혹시 현재 미꾸라지를 사용하시는 네트웍 환경이 무엇인가요? 제가 문제점 보고서를 확인해 보면, 중계 서버 통신에 있어서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계 서버와의 통신 문제 해결 링크를 참조하셔서 설정을 변경해 보시겠어요?

According to log file, it seems that auto login is on. If you’d like to disable the auto login feature, please delete .conf file which locates at C:\Program Files\Mudfish Cloud VPN directory.

It didn’t do much. Same result. And the .conf file keeps coming back.

Ah, then that’s fine I should be able to figure that out. Thank you for all the help! I will let you know when the issue is resolved.

음… 서버쪽 정보에 따르면 US West (N. California - Amazon EC2) 중계 서버를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낮은 RTT 를 얻으실 수 있을 듯 한데 혹시 직접 설정하셔서 사용해 보셨는지요? 그리고 게임 트래픽이 제대로 미꾸라지를 통해 전달되고 있는지도 확인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게임을 진행하시는 동안 그래프를 이용한 적용 여부 확인 - v4 사용자 링크를 확인하셔서 그래프의 변화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