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이체로 9900원 충전한게 이틀이 지났는데 아직 들

직접이체로 9900원 충전한게 이틀이 지났는데 아직 들어오지않았습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남은 크레딧잔량 소모되기 전까지는 충전 부탁드립니다.

음… 먼가 잘못 된 듯 합니다. 혹시 직접 계좌 이체를 하신 시각 (날짜 / 시분)을 제가 알 수 있을까요? 혹시나 ‘토스한미정’ 으로 보내신 것은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럴 경우 제가 체크를 못합니다.

11월7일 오전 10시 45분경 국민은행 한미정 계좌로 입금했습니다. 해외에서 살기때문에 즉시결제가 안될것이라 판단해서 그렇게 1회충전후 즉시결제도 가능하기에 즉시결제로 9900원도 충전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토스가 아닌 컴퓨터를 이용한 인터넷뱅킹으로 입금했습니다.

지금 제가 확인을 해보니, 직접 계좌 이체 부분도 처리해 드린 것으로 보입니다. :slight_smile: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만약에 중계 서버를 바꿔서 접속하셨는데도
Full VPN 모드가 아니면 접속이 안 되는 경우엔 Lost Ark를 서비스하는 쪽에서 미꾸라지 중계 서버를 차단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지역에서의 비정상적 게임 접속 사례 관련
안내
로스트아크 공지

오늘아침까지만 하더라도 fullvpn모드를 이용하면 게임이 잘되었는데 퇴근이후 확인해보니 모든 중계서버가 접속은 가능하나 5분정도 경과후 해당지역에서는 이용할수없다는 문구와 함께 강제로 로그아웃되는 현상이 발생했네요. 혹시 향후 이용가능 여부에 대해서 말해주실수있으신가요? 로스트아크측에서 차단한것은 확실히되는것같은데 미꾸라지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면 다시 로스트아크를 이용가능하게 되나요?

혹시 향후 이용가능 여부에 대해서 말해주실수있으신가요? 로스트아크측에서 차단한것은 확실히되는것같은데 미꾸라지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면 다시 로스트아크를 이용가능하게 되나요?

음… 글쎄요… 이 부분은 단순히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해서 해결될 이슈는 아닐 것입니다. 즉 게임사 측에서 중계 서버 자체를 막아 버리면 다른 새로운 중계 서버를 확보하지 않는 이상 해결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