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덕분에 좋은하루보냈습니다제가 이 업체를 이용하는거에 대한 선택은 제가한 부분이니
제가 감당은 하겠는데요 여기도 회사이고 업체이면 개발만해서 제공한다고 생각을 하시지마시고 서비스도 포함이되어있다고 좀 생각해주세요 최소한 아침 9시부터 100통넘게한 전화는 사무실에아무도없으면 최소한 착신전환이라도 해놓으시면되시잖아요 제글 보고도 다른글부터 답글다는게아니라 알아보고연락준다고라도 하셔야죠 항상 열심히 제공한다는건 알고있지만 열심히해서 잘는거면 개나소나 열심히만 하겠죠 항상 잘하시길바랍니다 잘
참고로 전화로 기술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럼에 글을 남기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docs.mudfish.net/ko/docs/mudfish-policy/refund-policy/ 문서를 보시면 환불 규정이 변경되었음을 아실 수 있으실텐데요, 잔액 환불 신청하시면 언제든지 환불해 드리니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