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목록에 표시되는 목록들 전부다 크고 이상해요 

추천 목록에 표시되는 목록들 전부다 크고 이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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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T 검사 방법 을 ICMP로 바꾸고 재 로그인 하니까 이런 오류도 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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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dfish.net/download에서 최신 미꾸라지를
다운로드 및 설치한 뒤 재 로그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도 최신 버전이 설치 되어 있었고 미꾸라지를 다운로드 후 재설치 후 재 로그인 해도 여전히 변화는 없었습니다.

저는 현제 -I 옵션을 사용중 입니다.

그리고 커스텀 아이템의 사진 등록시 아이템의 사진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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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미꾸라지 쪽을 확인해 보니, 미꾸라지의 경우 92.223.16.145 IP 를 대상으로 ICMP 체크를 하게 되어 있는데요, 이 체크가 주기적으로 실패되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즉, 어떠한 이유로 packet drop 이 나타나는 것으로 봐서 해당 게임 서버 쪽이 문제가 있거나 다른 이슈가 있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제가 해당 결과값을 다시 리셋을 하였는데요, 해당 증상이 여전히 나타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결과값이 리셋해주셔서인지 저번처럼 기본모드의 돋보기의 RTT 그래프가 위 아래로 뾰족하게 요동치는 현상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실제 사용시 RTT Avg 값이 표시되는 값보다 높습니다.

예)RTT Avg = 64.65 (RTT Std = 0.14); Real RTTAvg =71.9


그러나 나의 IP 는? 아이탬을 이용했을때는 RTT 그래프가 여전히 뾰족하게 나옵니다.

다른 서버는 잘 모르겠는데 처음 미꾸라지를 사용할때

KR Asia (S. Korea - Azure 06)

KR Asia (S. Korea - Azure 08)

KR Asia (S. Korea - Azure 09)


를 잘 이용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추천목록에 표시되지 않더니 확인 해 보니까 패킷로스가 100.00 이네요


그래서 Pingplotter 라는 프로그램으로

KR Asia (S. Korea - Azure 06) 서버를 이용해

ICMP 92.223.16.145 로 가는 과정을 모니터링 해본 결과 패킷로스는 없는것 같습니다.


It does work! There is no VPN for Korea.

Please refund my money ASAP.

It does work! There is no VPN for Korea. Please refund my money ASAP.

Please note that your account doesn't have any payment history. Please show me the receipt if you think there's something wrong.

언제부터인가 추천목록에 표시되지 않더니 확인 해 보니까 패킷로스가 100.00 이네요

음... 이상하군요.. 혹시 "설정 -> 프로그램" 메뉴에 있는 "RTT 검사 방법" 옵션을 다른 것으로 변경하여 시도해 보시겠어요? 패킷 로스가 나는 부분은 분명히 "사용자 컴퓨터 <-> 미꾸라지 중계 서버" 간에 나타나는 현상을 가르키게 됩니다.

"RTT 검사 방법" 을 바꿔도 여전히 패킷로스가 100.00 입니다.


KR Asia (S. Korea - Azure 06)

KR Asia (S. Korea - Azure 08)

KR Asia (S. Korea - Azure 09)


혹시 이게 불안정한 인터넷을 쓰고 있어서 그런걸까요?

다음 자료를 보내주시면 회원님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계속 문제를 해결하지 못 하실 경우 문제점 보고서
  • 상태 - 프로세스 - Core
  • `C:\Program Files (x86)\Mudfish Cloud VPN\` 에서 `mudrun_stdout.txt` , `mudrun_stderr.txt` , `mudfish_stdout.txt` , `mudfish_stderr.txt` , `mudflow_stdout.txt` 와 `C:\Windows\INF` 에서 `setupapi.dev.log`

에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https://mudfish.gitbook.io/topics/vpn/technical-support/sending-mudrun_stdout

문제점 보고서 했습니다.


문제점 보고서에는 제가 답변을 남겨 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면, 아래의 중계 서버들을 대상으로 패킷 로스가 나는 이슈는

  • KR Asia (S. Korea - Azure 06)
  • KR Asia (S. Korea - Azure 08)
  • KR Asia (S. Korea - Azure 09)

제가 미꾸라지 중계 서버를 확인해 보니 조금 이상한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해당 중계 서버 Provider 에 연락을 해서 원인을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해당 이슈를 임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설정 -> 프로그램" 메뉴에 들어가셔서 "RTT 검사 방법"을 다른 것으로 변경하신 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