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관련

환불 관련

환불 관련하여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미꾸라지의 경우 내부적으로 3 회 연속 환불 시 그 이후 결제부터는 결제 abusing 이슈가 있는 것으로 판단해서 더 이상 환불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bang5588 님의 경우는 다른 이슈일꺼라 판단해서 현재 연속 7 회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계속 같은 패턴 (결제 후 환불 요천) 을 유지하고 계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어제 저녁에 정액제 결제했는데...지금 또 없다고 뜨네요..제 계정 들가셔서 봐주세요..정액제는 왜 이런거죠??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결제를 하고 하루를 못가고 계속 크래딧이 없다는데...전 겜 하나 쓰거든요...저도 정말 답답 하네여..통화는 않되나요??

이상한건 결제를 다하고 확인에서 넘어가진 않고 충전은 되요

혹시 휴대폰이라 잘못되서 그런가 지김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제계정을 들어가셔서 확인할수 있음 확인해주세요...뭐가 문제인지 자꾸 귀챦게 해드려 죄송한데...저도 갑갑해서여...잘쓰다가 이러니...

처리완료 밑에 환불요청 이건 자동뜨는건가요??/계속 그거 뜨던데요

그리고 경고 라고 하고 영어로 뭐가 계속떠요

결제를 하신 후 미꾸라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동일한 상황인가요?

네...사용않하고 껏다 켰는데,,,없다네여...어제 결제하고 오늘 티니 또 없데요...정액제 했는데...그래서 좀전에 다시 결제했어요...이번엔 카드로

어제 저녁에 정액제 결제했는데...지금 또 없다고 뜨네요..제 계정 들가셔서 봐주세요..정액제는 왜 이런거죠??

일단 현 시점에서는 bang5588 님의 계정을 살펴보면, 잔액이 있으시고, 정액제로 아이템 1 개를 장착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해당 결제 금액이 없었던 이유는 bang5588 사용자님께서 "환불요청" 버튼을 누르셔서 지금까지 결제하신 내역이 전부 환불되었기 때문에 잔액이 없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혹시나 앞으로 사용하시면서 다시 크레딧이 증발하는 이슈가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제가 다시 살펴봐 드릴 수 있을 꺼라 판단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