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금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아이디 생성후 크레딧 충전을 하고 요금제 변경을 하려고하니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을 하고 다른 계정을 새로 생성하여 진행하려하니 동일하게 요금제가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종량제로 변견을 하고싶은데 확인 부탁드리고, 만약 종양제로 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환불 요청을 하려하니 확인해보시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요금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아이디 생성후 크레딧 충전을 하고 요금제 변경을 하려고하니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을 하고 다른 계정을 새로 생성하여 진행하려하니 동일하게 요금제가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종량제로 변견을 하고싶은데 확인 부탁드리고, 만약 종양제로 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환불 요청을 하려하니 확인해보시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미꾸라지네트웍스입니다.
요청해주신 환불처리와 요금제변경 처리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문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