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7 오전 11시 53분경 입금했으나
아직도 제계정에는 크래딧이 없다고 뜨네요, 환불요청합니다.
처리가 너무느려요
알겠습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셨기 때문에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꼭 1:1 문의로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08/17 오전 11시 53분경 입금했으나
아직도 제계정에는 크래딧이 없다고 뜨네요, 환불요청합니다.
처리가 너무느려요
알겠습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셨기 때문에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꼭 1:1 문의로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