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되나요?? 오늘내로 처리 되야하는데요…
음… ㅠ.ㅠ 일단 먼가 잘못(?)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cogus7979 님의 최근 결제 건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결제하실 때 어떤 방법으로 하셨는지요? 혹시나 직접 계좌 이체로 하셨다면 결제하신 날짜/시각과 입금인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먼가 누락된 명단에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ㅠ.ㅠ 제가 확인을 해보니 임XX 님으로 미확인 입금자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임시 처리해 드렸습니다. 환불은 문제없습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셨기 때문에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꼭 1:1 문의로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