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원을 결제를 했습니다. 돈이 빠져나간 것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결제가 되었는데 크레딧은 충전이 되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사용도 못하고 있고요. 계속 마이너스로 뜹니다. 빠르게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ㅠ 우선 불편을 드린 것 같아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과 같은 부분에 답변을 해주시면 제가 확인이 가능할 듯 합니다.
- 어떤 결제 방법으로 결제를 하셨는지요?
- 결제하시고 나서 받으신 영수증 / 문자 같은 것이 있으시다면 보여주시겠어요? 제가 승인 내역을 PG (Payment Gateway) 사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할 듯 합니다.
1.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6일째 지나고 있는데 얼마나 더 기다리면 해결이 될까요?
ㅠ.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하였고 해당 결제 자체를 취소 드렸으니 3 ~ 5 영업일 이내로 환불되실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죄송한 마음에 조금의 크레딧을 충전해 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