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킷로스가 모두 100으로 뜨는게 요금제의 속도 제한이라고 해서 이용을 못하겠네요… 사실상 10분밖에 못 썼습니다… 환불해주실 수 있을까요??*
해당 이슈의 경우, MUDEC_00330 문서와 요금제 문서를 참고 바랍니다. ㅠ.ㅠ 해당 메세지에서 알수 있듯이 정액제 요금제의 속도 제한으로 인해 발생되는 이슈로 보입니다.
패킷로스가 모두 100으로 뜨는게 요금제의 속도 제한이라고 해서 이용을 못하겠네요… 사실상 10분밖에 못 썼습니다… 환불해주실 수 있을까요??*
해당 이슈의 경우, MUDEC_00330 문서와 요금제 문서를 참고 바랍니다. ㅠ.ㅠ 해당 메세지에서 알수 있듯이 정액제 요금제의 속도 제한으로 인해 발생되는 이슈로 보입니다.
처리해 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만약 패킷로스가 여전히 100% 가 뜬다면 ‘설정 -> 프로그램’ 메뉴에 들어가셔서 "RTT 검사 방법"을 다른 옵션으로 변경하신 후 저장, 완전히 미꾸라지를 종료 후 재시작하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Network Firewall 이 있는 곳에서 미꾸라지를 사용할 경우 이로 인해서 '사용자 <-> 미꾸라지 중계 서버’간 RTT 정보 계산이 제대로 안될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