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입금했는데 아직 크레딧이 들어오지 않아서 환불 요청드립니다
어이쿠…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확인해 보니 처리 누락된 것으로 확인되어 지금 처리해 드렸습니다. 환불 원하셨는데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신 부분에 대해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중요 정보는 꼭 1:1 문의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