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계좌에서 돈은 빠져나가고 결제 했는데 구매 내역에도 없고 크레딧 충전이 안됐습니다.
2990원 충전 부탁드려요 하필 서버가 터졋을때 결제를 해버렸네요…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혹시 어떤 결제 방법을 사용하셨는지요? 영수증 같은 것을 보여주실 수 있다면 제가 PG 사를 통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ㅠ.ㅠ
언제 처리가 되나요 ㅠㅠ?
@syn7001 제가 해당 부분에 대해 이전 DB 를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2021-06-24 23:01:51 KST 일자로 카카오페이 결제하신 부분은 결제 후 크레딧 잔액이 472 원정도만 남아 계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그 때 당시에 마이너스 크레딧이었거나, 트래픽을 많이 사용하셨던 것 아닐까 추측만 합니다.
제가 편의를 위해 조금 크레딧을 리셋해 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결제 자체를 취소했다고 하셨는데 그럼 제 계좌에 빠져나간 돈이 다시 들어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계좌 확인해보니 빠져나간 돈만 있고 들어온 돈이 없어서요
일단 신용카드 / 체크카드 결제의 경우, 저희 쪽의 환불이 이루어진 후 입금까지 4 ~ 5 영업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시고 여전히 환불이 제대로 안된다면 말씀해 주세요.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