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1 플스 미지원으로 인한 환불

해당 내용은 기술지원 문의와 동일합니다.
미확인 미조치시 환불 요청합니다.

이전 문의에 대해
“Tom Clancy’s The Division 아이템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제가 알기로 해당 아이템은 PS4 지원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고 답변을 하셨는데 “제가 알기로” 라는 불확실한 대답이 아닌 확실한 확인과 답변을 바랍니다.(디비전1-플스4)

제가 찾아본바에 의하면 디비전2가 아닌1의 경우 미꾸라지에서 PC만 지원하고 있는거로 파악이 되며 그와 관련된 글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게임을 해본 결과로도 속도나 렉 발생 빈도의 차이가 없어 체감하기 힘든 부분이 있으니 답변을 하시려면 정확한 확인을 하시고 답변을 주셨으면 합니다. 플스

그리고 미꾸라지 서비스를 켜지 않은 금일과 최근 며칠간 트래픽 발생과 데이터가 사용 되었다고 하는데 이 역시도 확인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디비전2가 아닌 1의 ps4에 대한 지원 여부를 확실하게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공지하신대로 즉각 환불조치 바랍니다.
혹시 몰라 해당 내용은 환불 게시판에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주제글에 제 답변을 남겨 놓았습니다. 해당 글을 참고 바랍니다. :slight_smile: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