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꾸라지를 켜고 100%에 도달하면 멀쩡하던 D드라이브가 연결해제되고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C드라이브는 1TB SSD고
D드라이브는 2TB HDD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음… 이건 정말 미꾸라지를 5 년 넘게 운영하면서 처음 만나는 이슈입니다. 혹시 D 드라이버가 USB 로 연결된 장치인가요? 보통 미꾸라지는 전혀 저장 장치와 연관이 없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전혀 영향을 주는게 없어야 할텐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ㅠ.ㅠ
SATA3로 보드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꾸라지만 실행하면 연결이 해제되서 저도 깜짝 놀랐네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받았었는데 그게 문제였는지
업데이트 전으로 롤백하니 다시 멀쩡해지는군요
ps.댓글 수정기능이 있었으면 좋겠군요;;
오타를 고칠수가 없으니 다시 적었습니다
Did you check http://mudfish.net/admin/user/rtt_map link too and follow to use alternative routing pathes? According to mudfish logs, the following is one of best routes:
→ AU Oceania (Sydney - HostUS) → SG Asia (Singapore - SecureAX) 1
→ AU Oceania (Sydney - HostUS) → SG Asia (Singapore - SecureAX) 2
글쎄요… 신기합니다. 특별히 게임 패킷 상으로 보았을 때는 전혀 P2P 방식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누락된 IP 가 있어 보이지도 않고요…
먼가 제가 스팀 관련 부분이 게임과 연동되는 부분에 있어서 빠트린 것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우선은 스팀 관련 도메인을 몇 개 추가해 보았는데 다시 한번 더 아이템만으로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fullvpn 모드로 하면 이상하게 미꾸라지 연결이 안됩니다. xp라서 xp전용 옵션도 실행했는데 안돼요. 프로세서랑 구성설정은 정상적으로 됩니다만 아이피 체크를 하면 아직 연결이 안되었다고 나오네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접속 완료도 안됏는데 설정구성이 100프로가 됩니다.
같이 게임하던분이 178.32.103.177/32 이걸로 접하면 된다고하시는데요. 제가 안돼서 이것저것 바꾸다가 정액제로 바꿧는데 전문가 모드 활성이 안되네요. 이런 낭패가…
다시 한번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
Thank you for showing the result of traceroute. However could you please perform this test with WinMTR too? Please check How to use WinMTR for details. I think it’ll show more details why.
Hi, Thanks for your reply. Here is the result from WinMTR
|------------------------------------------------------------------------------------------|
| WinMTR statistics |
| Host - % | Sent | Recv | Best | Avrg | Wrst | Last |
|------------------------------------------------|------|------|------|------|------|------|
| 192.168.0.1 - 0 | 140 | 140 | 0 | 0 | 0 | 0 |
| No response from host - 100 | 29 | 0 | 0 | 0 | 0 | 0 |
| 202.69.189.49 - 2 | 132 | 130 | 9 | 13 | 38 | 9 |
| 10.70.10.17 - 3 | 128 | 125 | 8 | 13 | 72 | 8 |
| 202.69.189.161 - 1 | 136 | 135 | 7 | 12 | 28 | 20 |
| 202.69.188.101 - 2 | 132 | 130 | 8 | 12 | 31 | 19 |
| 202.69.178.141 - 2 | 132 | 130 | 10 | 14 | 30 | 11 |
| 202.69.174.46 - 2 | 132 | 130 | 10 | 15 | 46 | 12 |
| 24482.sgw.equinix.com - 3 | 128 | 125 | 35 | 42 | 55 | 39 |
| edge-1.sg1.sg.gs - 3 | 129 | 126 | 38 | 42 | 71 | 38 |
| oneasiahost.v107.sg1.sg.gs - 2 | 132 | 130 | 39 | 44 | 77 | 40 |
| server3.gs - 2 | 132 | 130 | 38 | 42 | 74 | 38 |
| srv53.withdate24.com - 2 | 132 | 130 | 38 | 43 | 70 | 41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WinMTR v0.92 GPL V2 by Appnor MSP - Fully Managed Hosting & Cloud Provider
Thank you for showing this result. As you can see, your packet loss is starting at Hop (Nr) 3 (202.69.189.49). So if this Hop is belong to your ISP, you should contact to your ISP to solve this issue.
Okay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