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아웃 패킷로스후 과도한 트래픽 발생

크로스아웃이라는 게임 레이드진행중 간혈적으로 패킷로스가 발생합니다

일단 패킷로스가 단 한번이라도 발생되면 게임자체가 불가능해져버리고

스샷과 같이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기존 4 Mbps burst / 1 Mbps 요금제 사용중이였으나 트래픽오바로 패킷로스가 발생되나했지만

8 Mbps burst / 2 Mbps 요금제로 변경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됬고요

이는 단순히 트래픽크기제한문제만은 아닌듯합니다.

확인하신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혹시 몰라 패킷덤프 기록해서 업로드해놨습니다 https://mudfish.net/forums/7/topics/74995

확인후 답변 부탁드려요

음… 일단 보여주신 스크린샷을 보았을 때는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되는 부분을 이해를 못하였겠습니다. ㅠ.ㅠ 실시간 트래픽 그래프를 보면 트래픽이 1.0 Mbits/s ~ 1.5Mbits/s 사이로 보이는데요, 이는 그렇게 큰 트래픽이 아닙니다. 혹시 실시간 RTT 의 패킷 로스 때문에 말씀하시는 건가요?

크로스아웃이라는 게임이 보통 50kbit~600kbit 와따가따합니다
일반적인 게임플레이 중간에는 50~200kbit와따가따하다 전투 끝나고 결과 전송할때 최대 600kbit정도
전송되고요

위에 보시다시피 로스발생된이후 일반적인 전송량보다 배이상에 트래픽이 발생되고요

일단 로스 한번 발생되이후엔 미꾸라지내에서는(스샷)

핑은 순간적으로 치솓았다 되돌아온것처럼 보이지만

게임내에서는 무한로스가 발생되어 게임내에서 핑이 안정화되지않고 무한로스와 함께

과도한 트레픽이 전송되는 상황입니다.

마치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다 한쪽이 순간적으로 틀어져버리니 다시 자리잡지못하고 계속

틀어지는것처럼요(비유적으로…)

패킷덤프보내드렸는데 확인해보신건 어떤가요?

제가 “1:1” 문의에 주신 주제글에 제 답변을 남겨 놓았습니다. 해당 글을 참고 바랍니다. :slight_smile: 참고로 해당 문의글들은 http://mudfish.net/forums/iwrote 링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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