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으로 인한 패킷로스 발생시 사용자 대처방안

정액제 트래픽 사용량 초과시 발생하는 패킷로스로 인해 문의합니다.

  1. 트래픽 리셋은 매달 1일에 한다고 되어있던데 한달 트래픽 사용량 초과시 트래픽 리셋은
    아이템 삭제 및 이용권 연장으로 할 수 없는가요?

2.삭제 및 연장으로 할 수 없다면 트래픽 사용량 초과시 기존 이용권 삭제한 후에 다시 이용권을
구매 하는 방법이 맞습니까?

한번 이용권 연장한 후에도 계속 트래픽 초과로 인해 패킷로스가 발생해서 연장한 이용권을 삭제한 후 새로운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트래픽 초과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설명부탁드립니다.

ㅠ.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해당 이슈의 경우, 아이템을 삭제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이용권만 ‘삭제 → 재구매’ 하시거나 기간 연장을 하시면 됩니다. 원래는 이 부분에 대한 패치가 이루어지지 않아 이 방법이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추가적인 패치로 수정을 해놓았습니다.
  2. 맞습니다. 이게 기존 방법입니다.

그리고 제가 삭제하신 이용권에 대한 금액은 크레딧으로 조금 넣어 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slight_smile: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