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꾸라지 Cloud VPN 프로그램이 켜져 있고 로그인 된 상태에서도 내부IP (10.x…):8080, :8081 을 이용한 프록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연결 안됨) 외부 IP를 이용할 시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혹시 VPN 연결 상태여야 가능한가 싶어서 모든 아이템을 끄고 연결과 Full VPN 모드로 연결 두가지를 시도해봤지만 연결이 안 되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음… 당연히 로그인을 하신 후, “연결” 버튼을 눌러서 연결하신 것은 맞으시죠? ㅠ.ㅠ 이 부분은 제가 봤을 때 regression 이슈로 보입니다.
이전에는 미꾸라지 Core 프로세스가 실행될 때, 중계 서버 접속을 모두 하였는데, 지금은 아이템에 지정된 중계 서버만 접속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바로 내부 IP 로 접속이 안될 것입니다. 이 경우, 현재로써는 아래와 같이 하셔야 할 것입니다.
- Custom 아이템 제작 을 해야 합니다.
- 라우팅 경로는 적당히
8.8.4.4/32
만 입력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아이템의 중계 서버를 접속하고자 하는 중계 서버로 지정하고 미꾸라지를 적용합니다. 그러면 Core 프로세스가 해당 중계 서버에 접속하게 되는데요, 그 이후부터는 내부 IP 로 접속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아하… 그럼 현재로선 활성화 된 아이템에 지정되어 있는 중계 서버만 내부 아이피를 이용한 접속이 가능한건가요?
그렇습니다. 이전에는 사용자 UI 상으로 중계 서버에 접속하는 버튼이 있었는데요, 사용자들이 오히려 그 버튼을 혼동하시는 바람에 보이지 않게 해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확인해봤는데, 커스텀 아이템에 명시 되어 있으며 활성화 되어 있고, 라우팅 경로도 8.8.4.4/32이며 중계 서버도 설정되어 있고 연결 후 8.8.4.4 접속 시도시 트래픽이 사용되는 것 까지 확인했는데도 내부IP:8080 프록시 접속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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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어떤 내부 IP 를 사용하셨는지요? 제가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현재 @someUseR 님의 미꾸라지 로그를 살펴봐야 할 듯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해당 이슈가 재현이 되실 때, 문제점 보고서를 한번 보내주세요.
알겠습니다.
서버는 JP Tokyo - Azure 02 내부IP: 10.228.80.1 입니다.
그런데 혹시 someuser
미꾸라지 ID 를 사용하시는지요? 제가 해당 계정을 확인해 보면, 전혀 크레딧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어, 아마도 현재 계정 상태로는 사용이 불가능하실 것입니다. ㅠ.ㅠ 참고 바랍니다.
앗, 아닙니다. 다른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계정이라면, 해당 ID 가 정확하게 어떻게 되시는지요? 제가 해당 부분을 살펴봐야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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