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환불요청 드립니다.
문제 없습니다. 다만 제가 결제 환불을 해드리려고 했는데, PG (Payment Gateway) 사에서 “취소 기간이 지난 거래 건입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ㅠ.ㅠ 이럴 경우 제가 계좌 번호로 환불을 해드려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알려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중요 개인 정보는 꼭 1:1 문의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문의글에 계좌남겼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처리해 드린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