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늦는지 못해주는지 답변이라도 하셔야 이해를 하든 말든 하죠. 무응답으로 일관하면 그게얼마나 기분 나쁜줄 아세요? ㅡㅡ
@JJANGA90 우선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JJANGA90 님의 결제 상태를 확인해 보니, Android InApp 결제 1 건, 카카오페이 1건이 결제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지금 확인해 보면 2 건 모두 환불 처리가 완료되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혹시 환불 처리가 되지 못한 결제 건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문제점 보고서를 보내주신 부분에 제 답변을 남겨 놓았습니다. 해당 글을 참고 바랍니다. 참고로 해당 문의글들은 http://mudfish.net/forums/iwrote 링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