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 마이너스 이슈 해결 요청입니다

지난번 2월 19일에도 이런일이 있었고 그때는 바빠서 그냥 2만원 충전했었는데 또 이런 일이 일어났네요.

뭔가 트래픽 이슈로 급속도로 소모되는것까지는 어떻게든 뭐 내 잘못이다 하고 넘어갈수도 있겠는데 종량제를 이용중임에도 0원이 되는게 아니라 마이너스가 되면서 빚까지 지는 것을 도무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재충전이나 환불 부탁드립니다.

음… 이 부분은 좀 더 살펴봐야 할 이슈인 듯 한데요, 기본적으로 미꾸라지의 경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접속 로그를 남기지 않다 보니 저도 해당 트래픽이 어디로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계정’ 메뉴에 들어가시면 “접속 기록 여부” 기능이 있는데요, 해당 옵션을 활성화하시면 ‘상태 → 접속 기록’ 메뉴에 어디로 크레딧을 사용하였는지 확인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우선은 제가 편의를 위해 크레딧을 조금 리셋해 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