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꾸라지 안드로이드 어플 내에서 크레딧을 구매했었는데요
제 실수로 너무 많은 금액을 결제해버려서 환불이 가능하다면 요청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미꾸라지 홈페이지가 아닌 어플 내에서 결제를 했다보니, 혹시나 싶어 구글 플레이 쪽에 환불 요청을 먼저 넣어버렸거든요. 이럴 경우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미꾸라지 측에서 먼저 해결을 해줄 수 있나요?
그동안 개인사정으로 바빠서 빠른 문의를 못 드렸는데, 날짜를 계산해보니 당장 오늘 내일이 7일 만기인 것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