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되는 목록에 없는 게임은 어떻게 사용할수 있나요?
클라이언트 로그인부터 게임 접속시까지만 덤프된겁니다. 플레이는 저장이 안되었고요. 덤프 뜰때 플레이까지 해서 드려야 되나요?
일단 풀vpn 없이 클라이언트 로그인 가능했고요, 지금 스트레스 테스트가 끝나서 게임 플레이는 못해봤습니다. 다름 테스트때 다시 덤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조금의 진전이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테스트 때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패킷 덤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이템 업데이트를 해보았는데 한번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 시도해 보시고 여전히 제대로 동작을 하지 않는다면 말씀해 주세요.
제가 최근에 아이템 업데이트를 해보았는데 혹시 다시 테스트 해봐 주시겠어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상한게 싱가폴서버를 홍콩서버로 경유하는것보다 국내 회선을 경유하거나 미꾸라지 없이 연결했을때가 더 쾌적합니다. 홍콩 경유하는게 더 느릴수가 있나요?
음… 글쎄요. 이 부분은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만 싱가폴의 접속을 경우, 한국에서 SK 라인쪽을 타고 내려가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일 것입니다. 다만 홍콩 쪽은 보통 국제망 케이블이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 경로를 통해 내려가는 것이 빠른 편이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해당 패킷 덤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패킷 덤프를 하실 때 Full VPN 모드를 켜 놓지 않은 상태였다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지원 게임 적용
방법
중 하나를
이용하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 아이템
관리 - +
버튼 - 라우팅 경로에
P:적용할프로세스이름
형식으로 입력 - 추가하기
를 하여 Custom 아이템
제작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 새로운 아이템 정보 등록/갱신 요청을 하시려면: Full VPN
모드 로
게임을 하시는 동안 잠깐 미꾸라지를 이용한 패킷
덤프
를 하여 보내주시면 분석 후
등록하겠습니다.
이 패킷 또한 마찬가지로 보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