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에 맞지 않네요 환불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신 부분에 대해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중요 개인 정보는 꼭 1:1 문의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문의에 환불계좌 정보를 넣어달라고 하셔서 넣었더니
"이제 이 정보를 환불 요청하는 게시글에 적어주십시오."라고 뜨네요
그래서 아래 내용을 카피해서 올립니다
----------1:1 문의 내용------------
Preview
Expected answer from chatGPT. Please note the information below. If the answer is not enough, click the ‘Submit’ button below.
환불 요청 안내
Mudfish는 결제가 이루어진 후 1주일 이내라면 결제를 환불해 줍니다. 아래의 강지연 님의 계좌 정보를 기록하겠습니다:
- 계좌 주: 강**
- 기관명: 우리은행
- 계좌 번호: 1002 **6 ****15
이제 이 정보를 환불 요청하는 게시글에 적어주십시오.
주의하실 사항
- 이 계좌는 환불 금액을 받기를 원하는 계좌이어야 합니다.
- 환불 요청은 무조건 게시판을 통해 이루어져야하며 이메일이나 원격 지원을 통한 환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환불 과정에 문제가 생기시면 언제든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십시오.
ㅠ.ㅠ 이 부분은 답변을 먼저하는 봇 (ChatGPT)의 오류로 보입니다… 이 답변은 무시하시고 그 다음 단계에서 볼 수 있는 “전송/제출” 정보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현재 @artzsquare 님의 계정을 보면 해당 계좌 정보가 미꾸라지 측에 전달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1:1은 계속 오류인 것 같네요 -
이메일로 계좌정보 보내드리겠습니다
등록된 제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이 부분이 어렵다면
현재 환불 요청 게시글을 비밀글로 설정부탁드립니다
계좌 정보 남겨드릴께요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