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110 432 688149로 환불요청합니다.
우선 http://mudfish.net/forums/2/topics/9102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현재 Paypal 을 통한 환불이 거절된 상태이거나 결제하신 Paypal 계정이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파악이 되어 Transaction 환불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미꾸라지 계정의 E메일 주소로 환불 확인 메일을 보내드렸으니 꼭 확인하셔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this packet dump. :-) However could you please confirm that you enabled Full VPN mode when you did packet-dump? I can’t see any game traffics on this dump.
No problem. :-) I’ll try to analyze new packets you sent.
When I checked your packet dump, the game server’s IP is 103.240.227.57 but it seems it’s one of supported IP region by mudfish game item.
Could you please check How do I know if its working? section too while playing the game?
답변해주신대로 Full VPN을 적용하여 실행해봤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인터넷이 느려지고, 디아블로3는 로그인화면에서 인게임 화면으로 전환되지 않고,
아래의 오류 메세지가 나오며 강제로 로그오프되며 꺼집니다.
서버는
KR Asia (S. Korea - GNJ IDC) 4 이쪽 서버로 적용했습니다.
같은 서버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접속이 원활히 잘 되는데, 어찌 디아만 그런지 의문이네요. 특정 게임만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if i turn off fastmode it will have super high ping in game
일단 배틀그라운드와 디아블로의 경우 운영하는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게임 아이템의 구성 또한 완전히 다릅니다. 일단 Full VPN 모드 상태에서 기본 동작 여부 확인을 하시면 myip 사이트에서 제대로 메세지가 나오는 것이 맞으시죠?
보여주신 오류에 대해서는 MUDEC_00330 문서를 참고 바랍니다.
전에 답변주신거를 다시 실행해봤습니다. 마찬가지로 접속이 계속 안되어서 답변주신 ’
MUDEC_00330 문서’ 를 참고해보니, 왠지 토렌트 프로그램이 문제인거같아 토렌트 등 트래픽을 유발시키는 프로그램들을 모두 종료 후 실행해보니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그렇다면 Full VPN 말고는 이런 경우는 답이 없는건가요? Full VPN으로 설정 시 모든 인터넷이 느려지는게 문제네요.
미지원 게임 적용
방법
중 하나를
이용하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 아이템
관리 - +
버튼 - 라우팅 경로에
P:적용할프로세스이름
형식으로 입력 - 추가하기
를 하여 Custom 아이템
제작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Uh? Is this for full VPN mode? I don’t have a problem with/without full VPN mode. It’s fine for me to use fast connect mode without full VPN mode. Its also fine for me to connect to other servers and my in-game ping is fine.
The only problem is I can’t use the server CA EAST MONTREAL OVH3 cause it is high ping than usual. So I hope you guys can check that server. I m fine with other servers but I would love more to use CA EAST MONTREAL OVH3 one.
When I checked this mudfish node, it seems it’s quite normal in my opinion. Let me check that there’s any kind of routing changes recently. Sorry for this inconven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