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말씀해주신 Proxfier로 해보았지만 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지원 가능하면 부탁드려요.

음… 문제가 해당 Teamviewer 가 내부적으로 어떻게 구현되어 있느냐에 따라 아이템 지원 가능 여부가 판가름 날 듯 한데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Wireshark 을 이용한 패킷 덤프 링크를 참조하셔서 Teamviewer 사용하는 동안 잠깐 패킷 덤프를 뜨셔서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패킷을 분석해 보아야 좀 더 구체적으로 지원 여부를 알려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ㅠ.ㅠ

I hope you tested the game item. :-) If there’s any problem, please let me know.  

Forgot to reply, yes, it has been working perfectly, thanks!

:-) Cool!  If there’s any problems or questions, please let me help you again.  

처리해 드린 것으로 보입니다. :slight_smile: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알겠습니다. 다만 직접 계좌 이체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셨기 때문에 환불을 해드릴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남은크레딧 10KRW 뜨는게 정상인가요?

현재 2990원 더 결제해서 정액제 사용중입니다. 처음 결제한 2990원은 아직도 통장에서 빠진 상태고요

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해당 결제건에 대해서 환불 처리를 해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문제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