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계속 이 경고 뜨네요. 화면 다시 로딩해도 애드가드 꺼도 계속 경고 나와요.
har 파일 첨부하고 싶은데 첨부 안 되서 메일로 보냈는데 확인 되나요?
스크린샷 추가.
음… 일단 마지막 스크린샷에 나온 https://rttmap.mudfish.net/api/item/rttmap 요청이 500 오류가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요,
혹시 해당 오류가 Apex Legends (커스텀 아이템) 의 설정 메뉴에 들어갔을 때만 나오는 가요? 아니면 대시보드 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되시는지요?
500 오류의 경우, 2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DB 오류가 발생했거나,
- 아이템의 목적지 정보를 찾을 수 없거나.
제가 보았을 때는 후자로 보이는데요, 만약 이 이슈가 아이템 설정 메뉴에서만 나온다면, Custom 아이템 수정을 통해 목적지 정보를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