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결제 완료 후 구매 등록이 실패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 뒤 시간이 지나도 크레딧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그러한 결제가 두 건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최근의 것 하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략 20분 정도 더 시간이 지나서 (아마) 오늘 결제 분에 대해선 크레딧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 되어도 구매 등록에 실패했다는 토스트가 뜨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네요.

반영이 안 된 것으로 보이는 17일 결제 요청에 대해선 환불 요청 해두었습니다.

음… 우선 제가 해당 부분 처리를 해드렸는데요, 한번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제가 @anon0000 님의 계정을 보았을 때, 이번 달에 종량제 요금제로 40G 이상을 사용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어, 크레딧 차감이 컸을 꺼라 판단이 되는데요,

아마도 반영이 안되었다고 생각을 하신 것이 이 트래픽 사용으로 인해 그렇게 생각하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선 이 부분 참고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