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환불 요청합니다

아직 처리되지 않은 계좌 크레딧 충전 요청 및 구독, 카드 크레딧 충전 전체 환불 요청합니다.

문제 없습니다. 제가 @BestSakana 님의 결제 상태를 보면, 2 건 중 1 건은 이미 환불 완료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나머지 1 건은 직접 계좌 이체로 충전을 해주셨는데요, 이 방법으로 크레딧을 충전해 주신 부분에 대해 환불을 해드리려면 계좌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환불 정책 문서를 참조하셔서 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중요 개인 정보는 꼭 1:1 문의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Like

정책에 따라 문의를 남겼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1 Like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