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vpn같은 기능을 사용하지도 않았고 요금제가 남아있는 걸 확인했다가 오늘 다시 접속 후 실행했더니 오류와 함께 마이너스 크레딧이 생겼습니다. 원인을 알고 싶고 원래 가지고 있던 크레딧을 복구 받고 싶습니다
음… 이 부분은 좀 더 살펴봐야 할 이슈인 듯 한데요, 기본적으로 미꾸라지의 경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접속 로그를 남기지 않다 보니 저도 해당 트래픽이 어디로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계정’ 메뉴에 들어가시면 “접속 기록 여부” 기능이 있는데요, 해당 옵션을 활성화하시면 ‘상태 → 접속 기록’ 메뉴에 어디로 크레딧을 사용하였는지 확인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참고로 https://mudfish.net/admin/user/modify 링크에서 해당 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은 제가 편의를 위해 크레딧을 조금 리셋해 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