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킷로스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8개 계정으로 미꾸라지 vpn을 이용하고 있구요.

8개 계정 모두 연결하니 패킷로스가 뜨네요.

퍼플릭 아이피는 변경된 걸로 보이고, 혹시나 제가 하는 게임에 접속한 아이피를 확인해보니
아이피는 변경된 상태로 접속이 되는데, 8개 계정 모두 패킷로스가 뜹니다.

이건 요금제 용량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가요?

음… ㅠ.ㅠ 8개 계정으로 미꾸라지를 이용하신다는 뜻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하위 계정 관리 (Alias) 기능을 이용해서 미꾸라지 계정 8 개를 만든 후, 각각 로그인을 하여도 이슈가 발생된다는 뜻인가요?

우선은 지금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되는지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넵 8개 계정을 쓰고 있고, 대표 계정은 2개입니다. 2개의 계정에 하위계정 3개씩 배치해서 총 8개 계정을 쓰고 있구요.

오늘 새벽에도 각각 로그인했고, 모두 다른 중계서버를 선택했습니다. 전부 패킷로스가 뜨던데, 접속한 아이피는 중계서버 아이피로 반영이 되어 있더군요.

음… 해당 이슈의 원인이 잘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혹시 패킷로스 (미꾸라지 대시보드 상에서 패킷 로스가 난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가 나오는 화면 전체를 스크린샷으로 보여주실 수 있으신가요?

먼가 좀 더 정보가 더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