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북미서버(US West) 아이템 이용시 항상 패킷 로스로 뜹니다

미꾸라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고, Full VPN을 이용한 점검도 했습니다.

혹시 애드가드, 보안 프로그램의 문제인가 싶어서 끄고 써보기도 했구요…

월드 오브 워쉽 북미(US West) 서버 주소가 바뀐걸까요?

혼자서 찾아보는데 한계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WinMTR을 이용한 시험도 해보았습니다/이전에 문의드렸던 내용 참고해서 > 162.213.61.3 IP (북미 게임서버 IP)로 시험했구요, 미꾸라지를 사용하지 않은 상대로 해도 일정 구간 이후 Request Timed out. 이뜨네요…

혹시 제가 WinMTR 사용이나 설정을 잘못만졌나 싶어서 인터넷 검색하니
https://na.wargaming.net/support/en/products/wows/article/10252/
이런 글이 있어서 login1.worldwarships.com으로 WinMTR을 돌려보니 얼추 체감 핑이랑 비슷하게 나옵니다.

음… 제가 봐서는 먼가 게임 서버가 통합되었거나 다른 데이터센터로 이전을 한 듯 보입니다. ㅠ.ㅠ 알려주신 login1.worldwarships.com 정보를 기준으로 아이템을 업데이트 해드렸습니다만, 이 IP 쪽은 미국 서부가 아니라, 캐나다 동부 토론토 쪽 IP 로 보입니다. ㅠ.ㅠ

혹시 기회가 되신다면 게임을 하시는 동안 잠깐 미꾸라지를 이용한 패킷 덤프 를 떠서 보내주시면 제가 분석해 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