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권이 없다는 문구를 보고 요금제에서 기간 연장을 눌렀습니다.
하지만 바뀐 것은 없었고, 한 번 더 연장을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바뀐 것은 없었습니다. 총 1980원의 크레딧이 날아갔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 혹시 미꾸라지 ID 를 여러개 사용하시는지요? 제가 norancandy
님의 계정을 살펴보면 해당 계정과 norancandyguest
계정 또한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먼가 해당 이슈는 여러 개의 계정으로 인한 이용권 혼동 때문에 발생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ㅠ.ㅠ 확인 부탁드립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