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는건가요?

4월 1일 문의 드렸으나 이후질문은 잘 답변중이심에도 제 질문에만 답변이 없는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래도 답변 없는 이유가 있겠지” 싶어 방금 환불 요청하고 다시 재구매 했으나

같은 현상이 반복 중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그 많던 크레딧이 사라진것도 이상하며,

50%에서 멈추는 현상은 잔여크레딧이 없고, 미꾸라지측의 버그로 발생하는 손실로 보이는데

언제쯤이면 복구가 가능합니까? 토스, 카카오로

여러번 결제 시도, 환불을 반복했고 여전히 충전이 안됩니다. 심지어 처음에는 3일가량 기다렸습니다.

증상이 한 두번 그런것도 아니고, 이렇게 묵묵무답 답변없이 일관하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닙니까?

앞서 요청한 환불 2건은 처리해주시고 조속히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재설치가 답이었습니다. 여러 삽질끝에;;

재설치 후에 갑자기 사라졌던 모든 크레딧 포함하여

이후에 요청한 크레딧도 이제서야 제대로 표시됩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해당 문제가 어떻게 발생한건지, 왜 발생한건지 모르는 상황에서

지불 과정을 반복할 뿐이고, 따른 메뉴얼이 없는이상 마냥 계속 답변만 기다릴뿐이네요

혹여나 업데이트 후에 저와 관련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나타나시는 분들, 재설치 바랍니다.
( 저 외에도 여럿분이 같은 증상 호소하시나 답변받지 못하신걸로 보입니다.
더욱이나 업데이트 후, 조금 시간이 지나서야 확인하신분은 문제파악이 즉각 힘드셨을겁니다)

이렇게 간단한 과정조차 답변받지 못하고…

불필요한 지출만 생기게 되었네요. (문제 발생 이틀가량 지나도 답변이 없어, 여러 수단으로 결제시도)

하루빨리 앞서 요청한 환불 2건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ㅠ 우선 문제점이 해결되신 점 정말 다행입니다. @ff02170 님의 최근 결제 부분은 모두 환불 처리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이전 주제글에도 제가 답변을 남겨 놓았으니 해당 부분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This topic was automatically closed 21 days after the last reply. New replies are no longer allow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