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문의 드렸으나 이후질문은 잘 답변중이심에도 제 질문에만 답변이 없는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래도 답변 없는 이유가 있겠지” 싶어 방금 환불 요청하고 다시 재구매 했으나
같은 현상이 반복 중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그 많던 크레딧이 사라진것도 이상하며,
50%에서 멈추는 현상은 잔여크레딧이 없고, 미꾸라지측의 버그로 발생하는 손실로 보이는데
언제쯤이면 복구가 가능합니까? 토스, 카카오로
여러번 결제 시도, 환불을 반복했고 여전히 충전이 안됩니다. 심지어 처음에는 3일가량 기다렸습니다.
증상이 한 두번 그런것도 아니고, 이렇게 묵묵무답 답변없이 일관하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닙니까?
앞서 요청한 환불 2건은 처리해주시고 조속히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